중국 최대 옴니채널 자동차 마켓플레이스 기업으로, 온라인 플랫폼과 오프라인 자동차 전시회를 통합한 독특한 비즈니스 모델을 운영합니다. 주요 사업은 자동차 제조사, 딜러십, 서비스 제공업체를 위한 통합 마케팅 솔루션 제공과 소비자를 위한 구매 플랫폼 운영입니다.
최대 경쟁력은 오프라인 판매 행사와 디지털 플랫폼을 결합한 '옴니채널 접근법'으로, 개별적인 자동차 구매를 대규모 그룹 구매 경험으로 전환하는 상호작용 모델을 구축했습니다. 이를 통해 자동차 마케팅 및 거래에 혁신적인 접근법을 제시하며, 소비자와 자동차 업계를 효과적으로 연결하고 있습니다.
시가총액 | 2백만달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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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가치 EV | 7백만달러 |
주식수 | 564,269,444주 |
주당배당금 | 0.00달러 |
배당수익률 | 0.00% |
주가수익배수 PER | -0.10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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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가순자산배수 PBR | 0.50배 |
자기자본이익률 ROE | -1,085.30% |
주당순이익 EPS | -173.57달러 |
주당순자산 BPS | 39.03달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