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리그 엔터프라이즈는 몰입형 디지털 플랫폼에서 콘텐츠 경험과 미디어 솔루션을 제작 및 배포하는 기업입니다. 게임 플랫폼 내 몰입형 광고, 브랜드 경험, 게임 내 미디어 제품을 제공하며, 소비자 대상으로는 게임 내 아이템, e-커머스, 게임 패스, 디지털 수집품 등을 제공합니다. 또한 자체 제작한 콘텐츠와 광고주 및 제3자의 인터랙티브 비디오 콘텐츠를 제작·배포합니다.
경쟁력은 세계 최대 규모의 몰입형 플랫폼에서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있습니다. Roblox와 같은 인기 게임 플랫폼 내에서 맞춤형 브랜드 경험을 구축하고, Z세대 타깃 마케팅을 위한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브랜드가 고객을 확보하고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며 디지털에서 실제 구매로 이어지는 전환을 가능하게 합니다.
시가총액 | 5백만달러 |
---|---|
기업가치 EV | 10백만달러 |
주식수 | 637,877주 |
주당배당금 | 0.00달러 |
배당수익률 | 0.00% |
주가수익배수 PER | -0.30배 |
---|---|
주가순자산배수 PBR | N/A |
자기자본이익률 ROE | N/A |
주당순이익 EPS | -50.12달러 |
주당순자산 BPS | -6.45달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