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스코어는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에서 광고, 콘텐츠 및 소비자 행동을 측정하는의 분석 회사입니다. 디지털 플랫폼(CTV, 모바일, 태블릿, PC), TV, 앱, 영화관에서의 시청자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글로벌 데이터 플랫폼을 운영합니다.
주요 사업 부문은 콘텐츠 및 광고 측정(Content & Ad Measurement)과 연구 및 인사이트 솔루션(Research & Insight Solutions)으로 구성됩니다. 특히 최근에는 Comscore Content Measurement(CCM)라는 통합 크로스플랫폼 솔루션을 출시해 콘텐츠 소유자와 제작자에게 더 나은 미디어 측정 도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쟁사 대비 강점은 크로스플랫폼 측정 기술력과 방대한 데이터 분석 능력에 있습니다. 미디어 평가 위원회(MRC)로부터 TV 시청률 측정에 인증을 받았으며, 주요 방송사와의 다년간 파트너십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측정 기준(currency)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시가총액 | 45백만달러 |
---|---|
기업가치 EV | 75백만달러 |
주식수 | 5,114,830주 |
주당배당금 | 0.00달러 |
배당수익률 | 0.00% |
주가수익배수 PER | -0.50배 |
---|---|
주가순자산배수 PBR | N/A |
자기자본이익률 ROE | N/A |
주당순이익 EPS | -17.38달러 |
주당순자산 BPS | -4.24달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