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딧은 글로벌 소셜 플랫폼 '레딧'을 운영하는 기업으로, 사용자들이 관심사에 따라 형성된 10만 개 이상의 커뮤니티(서브레딧)에서 콘텐츠를 공유하고 토론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약 4억 3천만 월간 활성 사용자와 1억 명 이상의 일일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며, 광고와 프리미엄 멤버십, AI 데이터 라이선스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레딧의 가장 큰 경쟁력은 진정성 있는 사용자 생성 콘텐츠와 뚜렷한 커뮤니티 문화입니다. 특히 니치한 주제에 대한 깊이 있는 토론과 실시간 정보 공유가 가능하여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에서 높은 가시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Google, OpenAI 등 기술 기업과의 데이터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AI 훈련용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수익원을 확보했으며, 이는 현재 전체 수익의 약 10%를 차지하는 중요한 성장 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시가총액 | 43,044백만달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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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가치 EV | 42,335백만달러 |
주식수 | 199,522,433주 |
주당배당금 | 0.00달러 |
배당수익률 | 0.00% |
주가수익배수 PER | 199.00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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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가순자산배수 PBR | 18.00배 |
자기자본이익률 ROE | 9.90% |
주당순이익 EPS | 1.53달러 |
주당순자산 BPS | 12.87달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