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온 네트워크는 디지털 광고 기술 기업으로, 검색, 소셜 미디어, 디스플레이/비디오/CTV(Connected TV) 광고 등 주요 디지털 광고 채널에 걸친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자체 개발한 Intelligent Hub(iHUB) 기술을 통해 다양한 광고 채널의 데이터를 통합적으로 관리하고 최적화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페리온의 주요 경쟁력은 쿠키 없는 개인정보 보호 기반 광고 기술인 SORT(Smart Optimization of Responsive Traits)입니다. 이 기계학습 모델은 수백만 개의 데이터 조합을 분석하여 쿠키를 사용하지 않고도 유사한 행동 패턴을 보이는 타겟 그룹을 생성해 광고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이러한 혁신적인 기술은 개인정보 보호가 강화되는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브랜드와 광고주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며, 기존의 개인정보 침해적 광고보다 최소 2배 이상의 클릭률을 보이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시가총액 | 434백만달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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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가치 EV | 342백만달러 |
주식수 | 42,032,856주 |
주당배당금 | 0.00달러 |
배당수익률 | 0.00% |
주가수익배수 PER | -91.10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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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가순자산배수 PBR | 0.60배 |
자기자본이익률 ROE | -0.70% |
주당순이익 EPS | -0.13달러 |
주당순자산 BPS | 16.37달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