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door는 이웃 간 소통을 위한 하이퍼로컬 네트워크 플랫폼을 운영하는 기업입니다. 11개국에서 서비스 중인 이 플랫폼은 주민들이 지역 뉴스, 이벤트, 토론에 참여하고 지역 비즈니스를 발견하며 물품과 서비스를 교환할 수 있게 합니다.
가장 큰 경쟁력은 100만 명 이상의 '인증된 이웃'들로 구성된 하이퍼로컬 커뮤니티에 있습니다. Facebook과 같은 일반 소셜 네트워크와 달리 실제 거주 지역 확인을 통한 신원 인증 시스템으로 높은 신뢰도를 제공하며, 지역 기반 타겟팅 광고 솔루션을 제공해 지역 비즈니스와 주민들을 효과적으로 연결합니다. 또한 지자체나 공공기관도 실시간 업데이트와 중요 알림을 전달하는 채널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시가총액 | 821백만달러 |
---|---|
기업가치 EV | 796백만달러 |
주식수 | 382,709,000주 |
주당배당금 | 0.00달러 |
배당수익률 | 0.00% |
주가수익배수 PER | -12.80배 |
---|---|
주가순자산배수 PBR | 1.90배 |
자기자본이익률 ROE | -14.50% |
주당순이익 EPS | -0.17달러 |
주당순자산 BPS | 1.12달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