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알파는 보험 업계를 위한 프로그래매틱 고객 유치 플랫폼을 운영하는 테크놀로지 기업입니다. 자사의 기술 플랫폼은 손해보험, 건강보험, 생명보험 분야의 보험사와 구매 의향이 높은 소비자를 실시간으로 연결해주는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의 핵심 경쟁력은 예측 분석 알고리즘을 활용한 데이터 기반 접근 방식에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소비자 데이터를 활용하여 타겟팅 매개변수, 입찰 세분화 및 전환 추적을 강화할 수 있게 해주며, 보험사 파트너들은 35개 이상의 소비자 속성을 대상으로 맞춤형 고객 확보 전략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보험사들은 평균 38%의 고객 획득 비용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시가총액 | 773백만달러 |
---|---|
기업가치 EV | 846백만달러 |
주식수 | 56,141,117주 |
주당배당금 | 0.00달러 |
배당수익률 | 0.00% |
주가수익배수 PER | -117.70배 |
---|---|
주가순자산배수 PBR | N/A |
자기자본이익률 ROE | N/A |
주당순이익 EPS | -0.11달러 |
주당순자산 BPS | -0.07달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