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I 홈서비스는 홈 리모델링, 청소, 조경 등 약 500가지 이상의 가정 서비스 분야에서 전문가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Angi, HomeAdvisor, Handy와 같은 여러 브랜드를 통해 사업을 진행하며, 소비자가 사전 심사 및 고객 평가를 받은 전문 서비스 업체를 쉽게 찾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광고 및 리드 생성, 서비스, 지붕 수리, 해외 사업 등 다양한 세그먼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서비스 전문가들에게는 견적 및 청구서 발행을 포함한 잠재 고객 확보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에게는 검증된 서비스 전문가를 찾을 수 있는 도구와 자원을 제공합니다. 경쟁사들과 비교하여 ANGI의 주요 경쟁력은 14만 2천 명 이상의 검증된 서비스 전문가 네트워크와 사전 책정된 가격 모델을 통한 서비스 제공 능력에 있습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투명한 가격으로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시가총액 | 721백만달러 |
---|---|
기업가치 EV | 856백만달러 |
주식수 | 47,986,953주 |
주당배당금 | 0.00달러 |
배당수익률 | 0.00% |
주가수익배수 PER | 12.00배 |
---|---|
주가순자산배수 PBR | 0.70배 |
자기자본이익률 ROE | 5.70% |
주당순이익 EPS | 1.23달러 |
주당순자산 BPS | 20.89달러 |